방학기간 동안에 동전 모으는 취미가 생겼는데요~

요즘처럼 카드로 대부분 결제하는 시대에서는 조금 안어울리긴 하네요

그래도 이 동전들이 모이면 나중에는 정말 목돈이 되더라구요.ㅎㅎ

사실 제가 예전에 모아둔 동전을 바꿔서 컴퓨터를 한대 산적 있네요.^^

오백원 짜리가 많아서 더욱 돈이 많이 모였던것 같애요.

티끌모아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여러분들도 동점 모으시길!

tv에서 봤는데 몇년도 동전인지 지금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동전 수집하는 사람한테 팔게 되면 엄청 비싸다네요 ㄷㄷ

동전 발행이 적었던 연도에 나온 동전은 값어치가 상당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지금 동전을 고르고 있는 중인데 다 꽝이네요.ㅠㅠ

그래도 모으다보면 그런 동전도 생기겠죠?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