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부시 코끼리의 분류와 진화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오늘날 육지에 살고 있는 모든 생명체들 중 가장 큰 동물이며, 어떤 개체들은 6톤이 넘는 무게로 자란다. 코끼리는 상아를 뜻하는 그리스어의 이름을 따서 붙여진 것으로 생각되는데, 이는 코끼리가 독특한 긴 엄니를 따서 이름이 지어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의 조상은 마지막 빙하기(울리 맘모스를 포함)에 멸종했지만, 오늘날에는 아시아 코끼리,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 아프리카 숲 코끼리 등 3종이 남아 있다. 이 두 마리의 코끼리 종은 매우 유사하지만,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일반적으로 더 둥근 귀와 더 짧은 엄니를 가진 아프리카 포레스트 코끼리보다 더 큰 것으로 여겨진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 해부학과 외모 아프리카 부쉬 코끼리(African Bush Elephant)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육지 포유 동물로, 수컷 부쉬 코끼리의 키는 최대 3.5m, 암컷은 약 3m이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의 몸통도 6~7m까지 자랄 수 있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의 엄니는 길이가 거의 2.5미터에 이를 수 있고, 일반적으로 무게가 50에서 100파운드 사이인데, 이것은 작은 성인 인간과 거의 같다.

 

아프리카 부쉬 코끼리들은 각각 약 5.0 kg, 약 12인치 길이의 어금니를 4개 가지고 있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의 입에 있는 앞쌍의 어금니가 닳아 조각조각 빠지면서 뒷쌍이 앞으로 움직이며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의 입 뒤쪽에 새로운 어금니 두 개가 나타난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생전에 6번 치아를 대신하지만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가 40~60세가 되면 더 이상 이빨이 없어져 아사할 가능성이 있어 아프리카 황무지에서 코끼리가 죽는 것이 안타깝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 분포와 서식지 비록 조상들의 역사적 범위가 북극권에 바로 포함되었지만, 오늘날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주로 아프리카 평원과 초원을 돌아다니며 먹이를 찾고 물웅덩이를 찾는 유목민 무리들에서 중앙과 남부 아프리카에서 발견된다.

 

약간 작은 아프리카 숲 코끼리와는 달리 아프리카 대륙의 초원이 우거진 사바나 평원과 관목지에 어미 코끼리와 새끼 코끼리가 서식한다. 일반적으로,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 무리들은 약 10명의 개인을 가지고 있지만, 1,000마리 이상의 코끼리를 포함할 수 있는 일족을 형성하면서 가족 집단이 함께 참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바로 이러한 사회적 생활방식은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가 아프리카 평원에서 덜 취약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프리카 부쉬 코끼리 행동과 라이프스타일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교적인 포유류일 뿐만 아니라 매우 활동적이다. 아프리카 부쉬 코끼리들은 먹이를 찾아 끊임없이 이동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유목 동물이다. 그래서 이 가족 집단 내에서 이동하면 포식자와 원소로부터 더 큰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아프리카산 부시 코끼리의 줄기는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이며, 이 여분의 긴 코는 음식을 모으고 다룰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을 모을 수 있을 만큼 유연하다. 그것의 몸통은, 그것의 엄니와 함께 라이온즈와 같은 포식자들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하고, 짝짓기 시즌 동안 다른 수컷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들과 싸우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또한 사랑을 주고 받고, 젊은이들을 깊이 배려하고, 죽은 친척들을 애도하는 것을 포함하는 행동을 보여주는 매우 지적이고 감정적인 동물로 여겨진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 재생산 및 생애주기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비교적 오래 사는 경향이 있으며 평균 수명은 60~70년이며, 여성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10~11년이 지나면 성적 성숙(생식이 가능하다)에 이르지만, 25~45세 사이에 가장 비옥한 것으로 생각된다.

 

그러나 아프리카 수컷 부시 코끼리는 거의 20살이 될 때까지 성적 성숙에 이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암컷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짝짓기와 최대 2년의 임신 기간을 거친 후 한 마리의 새끼를 낳는다. 아프리카 부쉬 코끼리 새끼는 2년 동안 양육되지만, 자신을 부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나이가 들 때까지 무리의 지도와 보호 하에 있게 될 것이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 송아지의 엄니가 자라기 시작하는 것은 바로 이 시점이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비교적 오래 사는 경향이 있으며 평균 수명은 60~70년이며, 여성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10~11년이 지나면 성적 성숙(생식이 가능하다)에 이르지만, 25~45세 사이에 가장 비옥한 것으로 생각된다.

 

그러나 아프리카 수컷 부시 코끼리는 거의 20살이 될 때까지 성적 성숙에 이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암컷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는 짝짓기와 최대 2년의 임신 기간을 거친 후 한 마리의 새끼를 낳는다. 아프리카 부쉬 코끼리 새끼는 2년 동안 양육되지만, 자신을 부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나이가 들 때까지 무리의 지도와 보호 하에 있게 될 것이다. 아프리카 부시 코끼리 송아지의 엄니가 자라기 시작하는 것은 바로 이 시점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