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무지 추운데 다들 건강하시죠?

 

오늘은 남자 원로배우들 과거사진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지금도 멋있지만 옛날에는 정말 조각미남들이 많은것 같네요^^

 

이것이 진정 배우의 포스인가요?ㅎㅎ

 

 

우선 영화배우 백윤식씨입니다~!

 

현재 모습이랑 젊었을때 모습을 사진한장에 모았는데요.

 

나이가 들었음에도 이목구비나 이런건 변함이 없네요^^

 

잘생겼죠?ㅎㅎㅎㅎㅎ 남자답운것 같아요..

 

 

위의 사진은 누군지 짐작이가시나요?ㅎㅎ

 

처음에는 아리송했는데...바로바로 신구씨입니다~!

 

누군지 알고 생각하니까 정말 많이 닮은것 같네요^^

 

 

이분은 과연.........용녀용녀~바로 오지명씨입니다.ㅋㅋ

 

옛날 순풍산부인과 할때 진짜 재미있게 보았었는데..

 

지금은 모르겠으나..ㅋㅋ 젊었을적에는 역시나 풋풋하고 잘생기셨네요~!

 

 

이분은 딱봐도 누군지 짐작이 갑니다ㅎㅎ

 

바로 유동근씨죠~~!약간 이정용 닮은것도 같고..남자답네요!!

 

 

이 사람은 누군지 한번 맞춰보세요~~!

 

바로바로 이순재씨에요^^ 젊은 시절에는 진짜 꽃미남이라고 해야 할까요??

 

지금 스타들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외모인듯요..ㄷㄷ

 

와우~~이 몸짱 배우의 정체가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마치 이소룡을 보는듯한 근육질 몸매를 지니신 분인듯요~

 

이분은 바로 최불암씨에요~~지금하고는 조금 상반되나요?ㅎㅎ

 

나이는 못속이죠...ㅠㅠ

 

이상으로 남자배우 젊은시절 포스팅은 마치도록 할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