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시니아의 역사와 영토 아비시니아 고양이는 고대 이집트 시대에 처음으로 서식한 고양이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종 중 하나로 여겨진다. 아비시니아 캣츠(Abyssinian Cats)는 나일강 강둑에서 무역업자에 의해 구입되어 팔렸다고 생각되는데, 그곳에서는 아프리카 야생 고양이들(모든 가정 고양이들의 조상)이 그들의 고향 서식지에 살고 있었다.

아비시니아 고양이들은 그들의 외투에 얼룩덜룩한 외모를 주는 "취한" 털로 가장 쉽게 식별된다. 아비시니아인의 신체적 특징 아비시니아 고양이는 현대에서 많은 품종의 가축 고양이와 비교해 볼 때 더 야생적으로 보인다.

 

아비시니안 고양이는 넓은 머리 위에 커다란 귀(청각이 환상적이라는 뜻)를 가지고 있으며, 아비시니아인의 커다란 아몬드 모양의 눈은 오늘날에도 이 품종에 특색 있다. 아비시니아 고양이(Abyssinian Cat)는 길고 근육질이지만 호리호리한 체구에 비교적 짧은 꼬리를 가진 중간 크기의 고양이이다.

오늘날 아비시니아인은 푸른색에서 라일락, 붉은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깔에서 발견될 수 있지만, 아비시니아인의 촘촘하고 비단 같은 털은 원래 은색이나 새우색이었다.

 

아비시니아인의 행동과 절박함 아비시니아 고양이는 극도로 총명하고 장난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비시니아 인은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가장 활동적인 국내 고양이 품종 중 하나로 여겨진다. 아비시니아 캣츠(Abyssinian Cats)는 매우 충성스럽고 순종적인 페라인으로 알려져 있어 집안에서 훈련하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비시니안 고양이는 외모만큼이나 기질이 거칠고 활동적인 것뿐만 아니라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을 즐기는데, 이것은 또한 이 고양이들을 자연스럽게 좋은 사냥꾼으로 만드는 경향이 있다. 아비시니아 교배 오늘날, 대부분의 현대의 가축 고양이는 19세기에 북아프리카에서 영국으로 들여온 아비시니아 고양이의 후손이거나 가까운 후손인 것으로 생각된다.

 

아비시니안 고양이는 인간에게 길들여진 최초의 야생 고양이 종 중 하나로 생각되며, 따라서 가정용 애완동물로 취급된 최초의 야생 동물 중 하나이다.

 

아비시니아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국내 고양이 품종 중 하나로 1871년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처음 전시된 것으로 생각되었으며, 아비시니아 양이 품종의 첫 공식 상장은 1882년이었다.

 

아비시니안의 흥미로운 사실 및 특징 고대 이집트에서는 아비시니아 고양이가 고대 이집트 신의 표시로 보였으며, 따라서 아비시니아는 "신들의 아이들"이며 따라서 나일 강둑에서 숭배되었다고 믿는 전설과 함께 신성한 동물로 여겨졌다.

 

이것은 이집트 사람들이 아비시니아 고양이들이 매우 특별한 동물이라고 믿었고, 따라서 그들은 그들의 고양이를 매우 잘 돌봤다는 것을 의미했는데, 아비시니안 고양이들은 종종 고대 이집트 예술과 전설에서 신성한 존재로 묘사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