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돼지는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전역에서 다양한 서식지에서 서식하는 작은 돼지 같은 포유동물이다.

대부분 혼자 지내며 아프리카 태양의 열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지하 굴에서 잠을 자며 하루를 보내며, 더 시원한 저녁에 먹이를 찾아 나선다.

 

이름은 남아프리카의 아프리칸스 언어에서 유래되었으며 긴 코와 돼지 같은 몸 때문에 지구 돼지를 의미한다.

악어는 동물군에서 유일하게 생존한 종이기 때문에 동물들 사이에서 독특하다.

악바크 해부학 및 외관 북극곰은 포유류들 사이에서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포유류들은 많은 다른 동물 종들의 신체적 특징을 보여준다.

 

중간크기의 거의 털이 없는 몸과 긴 코딱지를 가지고 있어서 처음에는 뚜렷하게 돼지처럼 보이게 하는데, 둘 다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고 또한 곤충에게 물린 상처로부터 해를 입지 않도록 하는 두꺼운 피부를 가지고 있다.

 

먼지와 곤충이 코로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콧구멍을 닫을 수 있다.

그리고 관 모양의 토끼 모양의 귀를 가지고 있는데, 이 귀는 맨 끝에 서 있을 수 있지만 또한 그들이 지하에 있을 때 흙이 유입되는 것을 막기 위해 납작하게 접을 수도 있다.

 

또한 앞다리보다 뒷다리가 더 길다는 사실과 함께, 강하고 유능한 발굴자들이 엄청난 양의 지구를 놀랄만한 속도로 발굴할 수 있게 하는 스페이드 같은 발 하나하나에 강하고 발톱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생애를 지하나 어둠 속에서 사냥을 하며 보낸다는 사실 때문에 시력이 나쁘지만 뛰어난 후각을 이용하여 먹이를 찾고 잠재적 위험을 감지하여 쉽게 주변을 항해할 수 있다.

 

 

땅돼지의 분포와 서식지 사막은 건조한 사막에서부터 습기찬 열대우림 지역에 이르기까지 사하라 사막 이남의 다양한 서식지에서 발견된다. 유일한 조건은 넓은 굴을 파낼 수 있는 좋은 토양을 갖는 것이다.

모래나 진흙 토양을 파는데 매우 능숙함에도 불구하고, 로커 지역은 그들의 지하 주택을 만드는 것이 더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어, 땅 파기에 더 적합한 다른 지역으로 갈 것이다.

굴은 2킬로미터에서 5킬로미터의 정사각형까지 있을 수 있는 홈 레인지에서 최대 10미터(33피트)까지 자랄 수 있다. 그들의 굴은 종종 여러 개의 입구를 가지고 있고 항상 먼저 머리를 남겨두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예민한 후각을 이용해서 잠재적인 포식자들을 쉽게 식별할 수 있다. 땅돼지의 행동과 생활 방식 악어들은 주로 짝짓기 위해서만 모여드는 고독한 동물이며 큰 무리에서는 결코 발견되지 않는다.

 

뜨거운 낮 태양과 포식자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지하 굴에서 산다. 고슴도치는 야행성 포유류로서, 뛰어난 청각과 후각에 의해 인도되는 가장 큰 흰개미 마귀를 찾기 위해 종종 몇 마일을 여행할 때 오직 음식과 물을 찾아 갈 때 굴의 안전만을 밤의 덮개 밑에 남겨둔다. 종종 넓은 터널망으로 이루어진 큰 굴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땅바구미는 또한 원래의 거처로 돌아가기 보다는 자신을 빠르게 보호할 수 있는 작은 임시 굴을 재빨리 발굴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년 일어나는 특정한 짝짓기 시즌을 가지고 있다. 땅박이가 새끼를 낳는 지역에 따라 10~11월, 또는 다른 지역에서 5~6월 중에 태어날 수 있다.

 

+ Recent posts